카테고리 없음

꿈꾸는청년

성공가 2023. 11. 2. 03:22

꿈꾸는 청년 블로그는 말그대로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무언가를 바라고 목표를 이루기까지 본인이 하고 있는것 해왔던 것 들을 서로 공유하며 토론을 할 수 있는 장이 될것이며 아직 꿈이 없는 사람꿈을 꾸고자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도 있는 그런 블로그를요

저는 현재 배우가 꿈입니다 하지만 목표는 사업가입니다 정확히는 경제적 자유를 목표로 하는 사업가요 열심히 책을 읽으며 무자본창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어 제가 하고 싶은 연기를 마음껏 하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업가가 싫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적성에는 더 잘맞는거 같습니다 사업에 대한 공부를 할때면 사람들 앞에서 연기를 펼치는 것처럼 가슴이 뛰기 시작합니다 자수성가한 사람들을 보며 나도 할 수 있어라는 생각을 하면 동기부여가 강하게 되어 책을 읽게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옷 브랜드가 있습니다 폴로 랄프 로렌과 타미 힐피거 입니다 이러한 모던하고 클래식한 브랜드 옷을 모으는게 취미이자 행복입니다 하지만 대학생인 저에게는 비싼 옷들이기에 쉽게 살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돈으로부터 자유를 얻어 제가 좋아하는 옷들을 마음껏 사고싶습니다

돈을 많이 벌게된다면 이런 것들이 아무 소용도 없다고 느껴진다고요? 괜찮습니다 지금의 나에게는 가장 강력한 동기부여들이니깐요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돈으로부터 해방시켜주고 싶습니다 시간적 자유를 주고 싶습니다 선물을 주는 것을 좋아 하는 저는 많은 선물들을 주기 위해 성공 해야합니다

이렇듯 본인이 성공하고 싶은 이유는 다양할 것입니다 꿈을 향해 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이 블로그에 풀어주기를 바랍니다 함께 성장해 나아가길 원합니다 꼭 성공하여 본인의 목표와 꿈을 이루는 청년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