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달만에 월 이천만원 버는방법

성공가 2023. 11. 8. 21:25

조금이라도 요즘 돈을 벌고 싶다거나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은 정말 많이 보왔을 제목이다 한달만에 얼마 벌수 있는 방법 몇개월만에 부자되는 방법 경제적 자유를 얻는 방법 이것들을 설명해주고 알려주시는 분들은 대단하다


본인의 방법으로  사회적으로 성공 하셨다는것 배울점이 많다 하지만 그 얘기가 나한테 과연 해당이 되는가 능력이 된다면 그분들은 이미 이런 고민 조차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방법들이 잘되지 않는 우리들은 과연 무엇을 해야하는가
 
 
1000만원 1억 10억 100억 정말 큰돈이다 당장 만원을 아끼러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나 컵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분들에게는 꿈과 같은 액수 일것이다 맞는 말이다 이렇게 꿈과 같은 큰 금액을 우리는 눈앞의 현실로 만들어야 한다 그것이 사업이다 하지만 이러한 능력이 없다면 가장 먼저 시도해야할 것은 많은 사람들이 나의 무언가를 과연 좋아 해주냐는 것이다 
 
 
내가 아무리 좋은 아이템 좋은 지식이 있더라도 그것에 관심을 갖는 사람 자체가 적다는 것은 절대적인 수요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렇지만 나의 아이템이 뻔하더라도 수요자체가 꾸준하게 높다면 그 아이템은 보안을 하면 할 수록 성공에 가까워 질 수 있다

예시로 내가 정말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어 동네에 음식점을 차렸다 그곳은 맛집으로 동네에서는 유명해졌다 그렇지만 그 이 오프라인 매장이 좋은 상권에 입점하여 유명해진것이 아니라면 고객들이 전부 동네 주민분들이거나 근처 주민분들일 것이다
 
 
하지만 온라인이라는 공간은 얘기는 달라질 수 있다 동네주민 전국 더 나아가 해외 까지 내가 하고자 하는 것들의 수요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자본또한 들어가지 않기에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는 엄청난 기회이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기에 처음부터 잘되는 것은 쉽지 않고 뚜렷한 성과가 나지 않아 많은 이들이 포기 하고 만다 그러니 자신의 무기를 찾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창업을 시도하여보아라 지금 당장 취업을 할 수 없다면 쿠팡에서 읽고싶은 자기계발서 한권을 사서 읽어라 
 
 
심지어 이 책도 온라인이 오프라인보다 10프로 정도는 저렴하다 우리손에 쥐어진 스마트폰 인터넷 온라인의 공간을 무한하게 난 이용해볼 생각이다

모든 청년들의 성공을 오늘도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