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공으로 가는 길

성공가 2023. 11. 14. 13:30

도전 실패 경험 성공 열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어찌보면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단어들 일 수 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자신의 뜻만큼 몸이 따라와주지 않을 수도 있으며 계속되는 귀찮음과도 싸워야 할 수 도 있다

실행력이 필요하지만 실행이 안될 수 도 있으며 의지와 체력이 필요하지만 마음 자체가 안먹어지는 경우도 있을것이다

이렇듯 나는 너무나도 부족한 존재이다 우리는 이것부터 인정을 해야한다

어릴적 공부만 하면 서울대를 들어갈 수 있을지 알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아니하였고 돈 1억은 그냥 벌 수 있는 돈인줄 알았다 도전하면 성공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세상은 그렇지 않다 정말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오늘도 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으며 특별한 존재인줄 알았던 나는 생각보다 평범하였다 이것을 인정하니 보이는것이 생겼다 내가 속한 세상은 굉장히 좁구나라는 것을

난 더이상 상위 1프로의 꿈을 꾸는 몽상가가 되지 않을 것이다 평범한 사람들에서 조금은 덜 평범한 사람으로 목표를 바꾸었다 이것이 나의 첫번째 목표이다
이 목표를 이룬뒤에 천천히 다음 스텝을 밟을 것이다

성공으로 가는길은 누구에게나 다를 것이다 본인만의 길을 찾아라 그리고 걸어가라 한발자국만 더 나아가보라
그럼 우리 모두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도 모든 청년들의 꿈이 이뤄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