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자가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아시나요?

성공가 2023. 12. 28. 18:39

부자가 되는 방법들을 우리는 항상 궁금해 한다 그리고 성공하고 싶어한다 그럼 우리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들은 알고 있는가에 대해 질문을 하여야 한다

솔직하게 나는 모른다 이다 잘 모르겠다 너무 어렵고 복잡하며 한가지 일도 완벽하게 못하는 내가 성공? 부자?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잡힌다

그렇지만 내 마음속에 열정은 있다 반드시 무언가를 해낼거라는 그 열정 말이다 열정 없이 이루어진것은 아무것도 없다라는 말이 있다 열정은 그만큼 중요하다

데일카네기의 성공대화론에 의하면 열정은 enthusiasm
이라는 영어 단어가 있다고 한다 그 영어 단어는 안 을 뜻하는 en과 신을 뜻하는 theos라는 그리스어에서 비롯 되었다고 한다

열정이라는 enthusiasm은 말그대로 우리 안에 있는 신을 뜻하는 것이다

만약 내안에 무언가를 하고자 하는 정말 작은 열정이라도 갖고 있다면 당신은 신의 마음을 갖고 있는 것이다

내가 열정이 없다고 생각이 든다면 교회에 나가 기도하라
그럼 이러한 글들을 통해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열정은 충분하다고 말해 줄 것이다

당장 무언가를 해야 할지도 모르는 불안감 속에서 멀리 보이는 한줄기 빛을 바라보고 걸어가는 모든 분들께 당신이
열정을 갖고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당신은 이미 신의 축복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당신을 알아야한다

그러니 좌절하지말라 한번에 확 불타 없어지는 성냥이 아니라 계속해서 빛을 낼 수 있는 나의 작은 원동력을 찾아 천천히 한발씩 내딛기를 바란다  

오늘도 열정을 가지고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분들의 성공을 축복합니다